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다문화 가족 지원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다문화 가족 지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천호점, 강동구 가족센터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에 부시맨 브레드 지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천호점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된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사진제공=bhc]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천호점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된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아웃백 천호점은 지난 2022년 1월에는 강동구청 주관의 ‘따뜻한 겨울 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음식과 음료를 후원했으며, 같은 해 7월에는 강동구 체육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재개된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나누며 지역 문화 행사 후원에 나선 바 있다. 

아웃백 천호점 조경옥 점장은 “긴 팬데믹으로 인해 4년간 중단되었다가 실시되는 가족 단위의 지역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참여하는 문화·체육 행사는 물론, 지역사회 내에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웃백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