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 이찬원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공연도 성황
'찬또' 이찬원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공연도 성황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3.05.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DAY' 대구 공연 성료,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사진=대박기획, 초록뱀이엔엠)
(사진=대박기획, 초록뱀이엔엠)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찬또배기' 이찬원의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 대구 공연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9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이찬원은 이달 5일~7일까지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 대구' 콘서트에 나섰다.

특히 대구는 이찬원이 태어나 자란 곳으로, 현재 부모님이 식당을 운영하는 곳인데다 자신의 모교(영남대학교)가 있는 곳이다. 이 때문에 이찬원의 대구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이 큰 관심을 보였고, 콘서트 티켓이 오픈됐을 땐 발매와 동시에 전석(9000석) 매진되기도 했다. 

이찬원은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필살기인 트로트뿐 아니라 앙증맞은 댄스곡에 이어 구성진 발라드를 선보이는 등 전 장르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찬원이 직접 선곡에 참여하고, 무대 구성(최첨단 무대장치 사용)까지 신경쓰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찬원이 무대를 펼칠 때마다 팬들은 큰 환호를 보냈으며, 이찬원 또한 뜨거운 팬서비스에 나서기도 했다. 

고향 대구에서 공연을 마친 이찬원은 오는 20일과 21일엔 대전에서 6월9일과 10일은 부산, 6월24일과 25일은 경기 고양에서 각각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한편, 파도파도 미담밖에 없다는 이찬원이 또다시 '최애돌셀럽 제34대 기부천사'에 등극한 가운데 올해에만 5연속을 기록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