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테크, 서포터즈 '코코텍6기' 출범
코레일테크, 서포터즈 '코코텍6기' 출범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5.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 체험·개선점 발굴·SNS 홍보 활동
코레일테크 조대식 대표이사(왼쪽에서6번째)와 임직원 및 서포터즈가 지난 8일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레일테크)
코레일테크 조대식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섯번째)와 임직원·서포터즈가 지난 8일 코코텍 6기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레일테크)

코레일테크가 지난 8일 대전시 중구 본사에서 코레일테크 서포터즈 '코코텍 6기' 발대식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발대식에는 5팀(수도권·강원권·충청권·전라권·경상권 팀) 서포터즈 총 18명이 참석했다. 코코텍 6기는 직업 체험을 하고 편리한 철도 이용에 도움이 되는 개선점을 발굴한다. 전국 현장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국민에게 알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또 코레일테크는 서포터즈 개개인 역량에 맞는 홍보 방법을 함께 모색 후 활동 기획 및 실행을 지원할 예정이며 개성 있는 홍보 게시물로 기관홍보 방향성을 다각화해 전국민과 쌍방향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조대식 코레일테크 대표이사는 "코코텍 6기와 함께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개인 역량을 마음껏 뽐낼 소중한 기회가 되길 응원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코레일테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