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LS일렉트릭,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에 운동복 전달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LS일렉트릭,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에 운동복 전달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3.04.27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일렉트릭,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이용자 111명 위해 운동복 1천만 원 후원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천안지역 내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3곳에 운동복 전달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26일 LS일렉트릭(대표 구자균)으로부터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이용자 111명을 위한 1천만원 후원금을 전달 받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26일 LS일렉트릭으로부터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이용자 111명을 위한 1천만원 후원금을 전달 받고 있다. (사진=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LS일렉트릭으로부터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이용자 111명을 위한 1천만원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물품은 천안지역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 이용 대상자의 일상생활 지원과 소속감 향상을 위해 LS일렉트릭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장애복지시설 2곳(천안죽전원, 천안시꽃밭), 청소년복지시설 1곳(천안청소년자립지원관)을 통해 대상자 111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2022년 천안·청주지역 장애인복지시설 이용자 의복지원을 시작으로 2년째 장애인·청소년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대상자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LS일렉트릭에 감사드린다”며 “장애인의 날 주간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용 대상자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수행하여 좋은 이웃과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사업에 참여한 장애인복지시설 담당자는 “지역사회 내 소외된 장애인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LS일렉트릭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한마음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LS일렉트릭은 LS그룹의 경영철학인 ‘LSpartnership’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층과 꿈을 가진 미래세대를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를 사회공헌 철학으로 삼아 수혜자와 봉사자가 나눔과 협력을 통해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가는데 초점을 맞추고 국내외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