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미나'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미나'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4.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 선봉에 피해 입히고 피해량 50%만큼 적 최대 체력 파괴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미나' 업데이트.[이미지=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미나' 업데이트.[이미지=컴투스]

컴투스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미나’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인기 소환수인 ‘마샬캣’ 중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딜러인 물 속성의 몬스터다.

‘미나’는 주력 스킬인 ‘타편천하’로 적 선봉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피해량의 50%만큼 적의 최대 체력을 파괴한다. ‘타편천하’가 해제 가능한 이로운 효과를 모두 무시하고 공격하도록 만드는 패시브 스킬 '무장해제' 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장착 가능한 스킬석에 따라 ‘타편천하’의 피해량 20% 증가, 자신의 치명타 확률이 20%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전설 스킬석 장착시 치명타로 발생한 스킬 공격으로는 죽지 않고 ‘타편천하’ 피해량의 40%를 체력으로 회복해, 팀 전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미나’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특별 소환’ 및 ‘레벨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년전쟁 유저들은 4시즌 종료 시까지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미나’를 획득할 수 있다. ‘특별 소환’을 특정 횟수 진행하면 몬스터 카드 및 다량의 마나석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미나’ 획득시 일반전에서 해당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 계정 레벨과 동일해지는 부스팅 효과를 적용 받는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