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봄꽃 만발 '블루밍시티' 공개
IFC몰, 봄꽃 만발 '블루밍시티' 공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3.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과 희망이 꽃처럼 다시 피어나는 공간' 의미
L3층 사우스아트리움 ‘블루밍시티’(Blooming City)[사진=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 ‘블루밍시티’(Blooming City)[사진=IFC몰]

IFC몰은 봄 시즌을 맞아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블루밍시티(Blooming City)’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블루밍시티는 코로나19로 잃었던 일상과 즐거움, 희망이 꽃처럼 다시 피어난다는 의미가 담긴 공간이다.

IFC몰은 수국, 작약, 화이트와 페일 퍼플의 안개꽃 등 풍성한 꽃들과 다양한 색 변화를 활용했다.

또 IFC몰은 블루밍시티에 여러 각도의 거울을 설치해 미러 효과를 줬다. 꽃밭이 무한히 확장하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봄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함이다.

IFC몰은 오는 4월16일까지 블루밍시티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IFC몰은 블루밍시티 설치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IFC몰 관계자는 “2년 5개월 만에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만큼 봄기운 가득한 이색도시 ‘블루밍시티’에서 자유롭게 봄꽃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 만들길 바란다”며 “벚꽃놀이 시즌을 맞아 IFC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