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씨, 골프 캡슐컬렉션으로 한국 골퍼 공략
플랜씨, 골프 캡슐컬렉션으로 한국 골퍼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2.2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액세서리로 구성, 팝업 스토어 열고 프로모션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플랜씨 팝업[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플랜씨 팝업[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플랜씨(PLAN C)가 첫 골프 컬렉션으로 국내 골퍼들을 공략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플랜씨가 골프시장 성장에 발맞춰 한국 익스클루시브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플랜씨는 마르니(Marni)를 이끌었던 카스틸리오니(Castiglioni) 가문의 딸 카롤리나 카스틸리오니(Carolina Castiglioni)가 지난 2018년 론칭한 브랜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이 2019년 처음 국내에 선보였다. 2021년에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3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골프 캡슐컬렉션은 스웻셔츠, 스웻베스트 등 의류와 보스톤백, 보틀백, 파우치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플랜씨는 한국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강남과 부산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열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이달 21일부터 5월21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플랜씨는 전 세계 골프시장의 성장과 함께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골프 캡슐컬렉션을 공개했다”며 “소비심리 저하와 골프 시장의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겠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고하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는 지속적인 고객의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