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반보', 바로셀로나 해변서 어학캠프 연다
대교 '반보', 바로셀로나 해변서 어학캠프 연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3.02.15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얼 에듀케이션 그룹과 ‘스페인 문화캠프’ 운영 협업
대교 반보, 영어로 진행하는 스페인 문화캠프 운영 협업 계약.[사진=대교]
스페인에서 글로벌 어학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교]

대교는 외국어 학습 플랫폼 ‘반보(Vanvo)’가 스페인 현지 어학원 기관인 ‘아이디얼 에듀케이션 그룹(IDEAL EDUCATION GROUP)’과 문화캠프 운영을 위한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디얼 에듀케이션 그룹’은 세르반테스 문화원 인증 어학원이자 34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스페인의 대표적인 어학원인 ‘엔포렉스(Enforex)’ 등을 보유한 교육기업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운영 예정인 스페인 어학 및 문화체험 캠프는 대교가 주최하고 엔포렉스 캠프가 주관하며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 지역에서 진행된다.

바르셀로나 해변 인근의 캠퍼스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어학 캠프는 만 11세부터 14세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2주간 진행된다. 프로그램과 수업은 모두 영어로 진행되고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은 서로 소통하고 스페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대교 반보 관계자는 “이번 캠프 정식 운영 협약을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어학 캠프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페인 문화도 경험하고 어학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도 받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교 반보는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7000개 이상의 전문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인강 사이트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