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CS리더 50명 임명장 수여
은평, CS리더 50명 임명장 수여
  • 이준철기자
  • 승인 2010.02.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기획상황실서… 친절봉사 다짐대회도 개최
은평구는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추진하기 위해 친절 마인드가 높고 고객만족 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부서별 직원 한 명씩을 선발하여 CS(Customer Satis faction) 리더로 임명하고,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구는 25일 기획상황실에서 구 산하 부서에서 CS리더로 선발된 50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봉사 다짐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고객만족 으뜸 행정서비스를 위해 ‘CS리더의 역할과 자세’란 주제로 태평양교육센터 조연정 전문 강사의 양성교육도 실시한다.

이번에 임명되는 CS리더는 1년간 부서내 CS마인드 전파 및 친절교육 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일하며, 고객의 불만사항등 개선사항을 파악·관리한다.

특히 분기별 보수교육을 통해 CS리더의 역량과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배양하고 기업, 병원 등 우수기관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벤치마킹을 통해 ‘우물 안 개구리’를 벗어나 넓고 새로운 사고로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구 관계자는 “CS리더를 통해 전 직원에게 친절마인드를 전파하고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하는 가장 친절한 으뜸 구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감동서비스 이행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