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건강하면 THE보험' 영상 광고 온에어
ABL생명, '건강하면 THE보험' 영상 광고 온에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2.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특징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기대
(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3개월간 영상 광고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ABL생명은 지난 2020년 12월 '건강 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 '(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ABL생명은 이 상품들의 특징을 참신한 시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을 제작해 CJENM 케이블 TV와 유튜브, 티빙 등에 노출한다. 

영상에는 2030 등 젊은 세대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출연진들이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담아내며 'ABL생명은 젊고 혁신적인 보험사'임을 알리고자 했다.

활력의 대명사로 통하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가 목소리로 출연해 "귀찮아도 밖으로 나가야지, 아직 부족해, 더 할 수 있잖아, 너의 건강한 인생이니까" 등 건강한 잔소리를 하며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살아가라며 응원한다.

ABL생명은 이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 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은재경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이번 광고는 보험 상품의 강점을 알림과 동시에 기존 보험사 이미지에서 탈피해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등 젊은 고객층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려고 기획했다"면서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