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외 항공권 쏜다
쏘카,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외 항공권 쏜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2.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이상 결제 이용자 추첨
‘쏘카타고 해외여행’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타고 해외여행’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쏘카는 12월 한 달 동안 공유차 누적 이용료 10만원 이상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쏘카타고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쏘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하와이,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등 왕복 항공권을 추첨자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총 28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은 코로나19 방역 조치 완화 이후 해외여행을 원하는 이용자 수요를 고려했다.

쏘카타고 해외여행 이벤트는 쏘카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공유차 서비스를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 방콕,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용 누적 금액에 따라 당첨 확률이 최대 8배까지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내년 12월31일까지 사용가능한 왕복 항공권(1인2매)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김동훈 쏘카 유저마케팅 그룹장은 "겨울철 보다 편안하고 따뜻한 이동 경험과 함께 해외에서의 휴식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쏘카타고 해외여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행복하게 이동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