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희피자, 메타버스 서비스 출시
선명희피자, 메타버스 서비스 출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11.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선명희피자
사진 = 선명희피자

자가제빵 피자 브랜드 선명희피자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14일 선명희피자에 따르면 선명희피자는 이달 초 론칭된 야미펀이 운영하는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입점 완료했다.

유저들은 메타버스 선명희피자 브랜드관을 방문하고 게임과 미션을 달성했을 때 쿠폰을 지급받는다. 이때 지급된 쿠폰은 유저들이 메타버스 세상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프랜차이즈 본사, 가맹점주, 예비창업자, 그리고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제공될 이벤트를 기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공간으로, 브랜드를 일 방향적으로 제공되던 정보를 쌍방향으로 바꾸기 위해 기획됐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메타버스 사옥 및 교육장소, 그리고 브랜드관 매장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K-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고 신규 가맹점 확보 및 고객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선명희 피자 관계자는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를 넣은 24시간 냉장숙성된 수제 웰빙 도우를 사용, 빵긑까지 맛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토핑은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제공하자’는 철학이다. 엣지(피자 끝 빵)를 없앤 점은 피자업계의 이슈가 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