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헬렌카렌 퀸과 모바일 라방 진행
SK스토아, 헬렌카렌 퀸과 모바일 라방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0.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패스'서 헬렌카렌 상품 소개
패션 PB 일반인 모델인 헬렌카렌 퀸[사진=SK스토아]
패션 PB 일반인 모델인 헬렌카렌 퀸[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19일 오전 10시 40~60대 패션 PB(자체브랜드) 일반인 모델인 헬렌카렌 퀸과 ‘손설형의 뷰티패스 헬렌카렌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 방송은 SK스토아 대표 뷰티 쇼호스트 손설형이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헬렌카렌 퀸’은 소비자에게 헬렌카렌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충성 소비층을 형성하기 위해 모집됐으며 선발 과정을 통해 총 6인의 헬렌카렌 퀸이 선발됐다.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에게 실전 방송에서 모델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으며 3인의 헬렌카렌 퀸이 출연한다. 다른 3인의 모델은 모바일과 TV 영역 구분 없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이번 방송일 하루 동안 ‘헬렌카렌 핸드메이드 울 하프코트’, ‘헬렌카렌 더 프리미엄 메리노울100 니트 3종’, ‘헬렌카렌 22FW 플로럴 티어드 원피스 2종’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양균 DT그룹장은 “패션 PB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헬렌카렌 퀸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는 방송을 다양하게 준비해 더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