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2022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렉서스, '2022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0.1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이용자 대상 특정 부품·공임 할인
토요타코리아  ‘2022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이미지=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 ‘2022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이미지=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와 렉서스코리아가 소비자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2022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토요타 소비자용 모바일 앱 ‘요! 토요타!’와 렉서스 소비자용 앱 ‘렉서스 라운지’에 가입하고 차량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에게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 효율 향상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 부품·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각 서비스 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서비스 입고자는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요! 토요타!는 차계부, 주행 마일리지 관리를 비롯해 서비스 상품 및 차량 액세서리, GR(Gazoo Racing) 상품의 온라인 쇼핑, GR 온라인 동호회 등 소비자 편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렉서스 라운지는 서비스센터의 실시간 예약, 정비 이력 보기와 같은 차량 관리를 위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호텔, 레스토랑, 스파 등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앱 활동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해 리워드로 제공하는 라운지 스탬프 프로그램까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 ‘2022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이미지=토요타코리아]
렉서스코리아 ‘2022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이미지=토요타코리아]

[신아일보] 이성은 기자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