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BTS 팝업으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롯데백화점, BTS 팝업으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0.0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서울서 콘서트 공식 상품 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의 'BTS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 메인컷[이미지=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의 'BTS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 메인컷[이미지=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롯데그룹은 부산 엑스포 공식 후원사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부산본점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BTS ‘Yet To Come THE CITY in BUSAN’ 콘서트와 관련된 공식 상품과 다양한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이번 공식 상품 스토어에서는 온라인 품절 상품을 비롯해 오프라인에서 우선 판매하는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부산 콘서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 광장에서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을 상징하는 대형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은 방탄소년단의 ‘옛 투 컴(Yet To Come)’을 표현한 조형물과 함께 부산을 상징하는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해 소비자들이 부산 현장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공식 상품 스토어는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의 열기를 고조시키는 한편 부산 콘서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함께 콘서트 관련 공식 상품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산 엑스포 유치가 전 국민의 관심사인 만큼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