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 진행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0.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지급…경품 응모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자 대상 ‘고수의 마이데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우리WON뱅킹’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서비스별로 정해진 마이데이터 활동지수(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일례로 ‘고수의 랭킹’ 서비스 이용 시 50포인트가 적립(1일 1회)되며,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접속해 매일 적립 미션을 달성하면 5~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100포인트 적립 시 응모권 1장이 제공되고 응모권 3장당 경품 즉석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는 최대 당첨 10회까지 무제한 제공된다.

제공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1명) △애플워치7(3명) △액톤2 스피커(1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2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5만명)이다.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처음 가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 쿠폰(10만명) 및 웰컴 활동지수 300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수의 랭킹’을 비롯해 ‘신용 점수 조회’, ‘미래의 나 시뮬레이션’ 등 독특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풍성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님들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