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한율 '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아모레 한율 '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9.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 콘셉트…한율 대표 원료 체험 공간 구성
아모레성수에서 운영 중인 한율시장 팝업스토어[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성수에서 운영 중인 한율시장 팝업스토어[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한국의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한 ‘한율시장’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각인시킬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는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그러담다’를 주제로 한국 각지에서 정성스레 기른 한율의 대표 원료를 직접 체험하고 시장의 온정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팝업스토어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주방앗간’과 ‘강화상회’에서는 한율의 대표 원료인 쌀, 쑥, 유자, 콩과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성수만물상’에서는 키티버니포니 컬래버레이션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DI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율사진관’도 마련했다.

현장 미션을 완료하거나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방문자에게는 브랜드 체험 키트와 토너 제품 등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 등 4가지 세트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농산물 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원료의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인 제품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흩어져 있는 자연 소재를 한 공간에 담아 한국 자연 원료와 원산지의 이로움, 재배자의 정성과 수고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한율시장에 오셔서 우리 땅, 우리 농산물로 전하는 이로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