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서더 호텔, 유료 멤버십 '클럽 앰버' 론칭
앰버서더 호텔, 유료 멤버십 '클럽 앰버'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9.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맞춰 세 가지 유형 선봬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전경. [사진=앰버서더 호텔 그룹]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전경. [사진=앰버서더 호텔 그룹]

앰버서더 호텔 그룹이 5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유료 멤버십 ‘클럽 앰버(CLUB AMBER)’를 선보였다.

클럽 앰버는 제휴된 국내 앰버서더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이다. 타깃별로 앰배서더 A·M·B 세 가지로 구분했다. 각 멤버십에 따라 객실·식음료 10~20%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제공된다.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사용기한은 가입비 납부일로부터 1년간이다. 

클럽 앰버 A는 휴식을 추구하는 ‘휘게’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버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2매, 뷔페 이용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클럽 앰버 M은 새로운 아이템, 가치에 집중하는 소셜 밸류 얼리버를 위한 멤버십이다. 이비스 계열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 1매, 앰버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1+1 이용권 1매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클럽 앰버 B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효율적으로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멤버십이다.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 머큐어 앰버서더 서울 홍대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 앰버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이용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앰버서더 호텔은 이번 멤버십을 선보이면서 환경보호와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 지류 바우처에서 카드와 쿠폰을 모두 모바일 형태로 전환했다. 
 
한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식음 이용권 모바일 상품을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