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한가위에 누리다' 추석 이벤트
에누리, '한가위에 누리다' 추석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8.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다 지급 등 다양한 경폼 마련
추석 앞두고 진행한 에누리닷컴의 경품 이벤트.[이미지=코리아센터]
추석 앞두고 진행한 에누리닷컴의 경품 이벤트.[이미지=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에-누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초 설문하면 3만원 추석 상품권 즉시 당첨 이벤트 △에누리 앱(APP)에서 추석 준비하고 프라다 지갑 받자 구매응모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다음 달 12일까지 이어진다.

‘10초 설문하면 3만원 추석 상품권 당첨 유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는 매일 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조건은 설문 참여시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상품권 응모가 가능하다. 아이디(ID)당 총 4차의 기간동안 각 1회 응모가 가능하며 공유하기, 앱에서 참여하기, 앱알림 동의를 할 경우 각각 1회식 더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 에누리 앱(APP)에서 추석 준비하고 프라다 지갑 받자 구매응모 이벤트’는 에누리닷컴에서 준비한 추석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석 기획상품전은 △추석 베스트 상품 추천 영역, △가격대별 추천 영역, △테마별로 보는 추석 선물, △명절 후유증 처방템 등이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프라다 남녀공용 사피아노 카드지갑, 5명에게는 팔공참한우 1+등급 정육 선물세트 5호,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4만원 교환권(e머니 40,000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예년보다 더 빨리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에누리는 최저가 가격 정보와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