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4.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제품 체험단 이벤트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개인컵 사용 독려를 위해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포장주문 전용용기 ‘픽업용기’의 신규 라인업이다.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음식의포장주문과 건강한 픽업 문화를 확대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제품으로 ‘떡볶이·족발용’, ‘찜·탕용’, ‘조각케이크용’ 등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는 일상에서 사용되는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유리 텀블러로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됐다. 운반 시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고 단단함과 내열성을 동시에 갖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자연에서 온 소다석회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친화적이다.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는 코코넛밀크, 살몬로즈 두 가지 색상 분리형 손잡이가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빨대 꽂이가 있는 분리 가능한 뚜껑은 깔끔한 사용을 돕는다. 제품은 500밀리리터(㎖) 적절한 용량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한다.

SGC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29일까지 공식 채널 팔로우와 함께 글라스락 픽업 텀블러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 체험단에 선정된 10명은 개인 SNS에 제품 사용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생활 속 노력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이 추구하는 환경친화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신제품 개발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