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안전운전 포인트' 신규 광고 공개
캐롯손보, '안전운전 포인트' 신규 광고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3.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 만큼만 내고, 안전운전 포인트로 돌려받는 상품 특성 전달
(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퍼마일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18일 캐롯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은 블랙과 화이트 배경의 심플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탄 만큼만 내고, 안전운전 포인트까지 받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특성을 담았다.

블랙편은 "캐롯, 아직도 모르셨으면 어쩌죠?"라는 카피와 함께 서비스의 특장점을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메시지로 전달한다.

화이트 편의 경우 보험서비스를 결합한 IT기업을 지향하는 캐롯의 의지를 이미지로 반영했다. 주행거리와 안전운전 패턴을 측정하는 사물인터넷(IoT) 장치인 캐롯플러그를 주인공으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캐롯의 기술력을 통해 가능한 보험 서비스임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롯은 기존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특징 이외에도 주행 패턴 분석을 통해 안전운전한 만큼 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또 이러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 캐롯플러그를 전면에 내세움으로써 자동차보험을 넘어 IT기술로 운전자의 안전까지 케어하고자 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캐롯 관계자는 "다른 보험 광고와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퍼마일 자동차보험만의 서비스 강점을 쉽고 명확한 화법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최근 누적 가입 5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