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소년수련관, 3월 우리집 랜선라이프 ‘알록달록 스트링아트’ 참가자 모집
구리시청소년수련관, 3월 우리집 랜선라이프 ‘알록달록 스트링아트’ 참가자 모집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2.03.1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구리시청소년재단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3월부터 '우리집 랜선라이프-알록달록 스트링아트'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들에게 직접 참여형 공예 및 창작 분야의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 활동 영역 및 핵심 역량 강화하고, 이번 비대면 문화창작교실 ‘우리집 랜선라이프’는 알록달록한 실과 신주못, 와이어 전구를 이용한 스트링아트 홈인테리어 소품 만들기로 스트링아트 조명을 만들어 내 방에 어울리는 수면등, 무드등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3월10일(목) 오전 9시부터 3월15일(화) 오후 9시까지며, 모집대상 및 인원은 구리 관내 거주 초3~중·고등생 총 100명(선착순)이다.

참가비는 1인 5000원으로 3월19일(토) 11~12시 신청 가능하고, 참여방법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청소년 프로그램 활동에서 신청하면 된다. 

운영은 기관 유튜브 채널을 통한 각 가정 내 실시간 온라인 수업 간단한 키트를 통한 공예 체험활동 키트 배부를 통해 갈매행정복지센터,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총 2곳에서 진행한다 

안승남 이사장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우리집 랜선라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링아트 공예 체험이 지역청소년에게 유익한 비대면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란다. 구리, 갈매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