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즌, '강철부대2' 3월 주요 콘텐츠 공개
OTT 시즌, '강철부대2' 3월 주요 콘텐츠 공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2.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OTT seezn(시즌)은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 스포츠 생중계까지 3월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은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다정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윤탁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장르다. 3월25일 오후 6시 seezn에서 단독 공개된다.

오는 3월2일에는 프랑스의 프로, 아마추어 등 모든 클럽이 참가하는 FA컵 축구대회인 ‘쿠프 드 프랑스’ 준결승전을 온라인 독점 제공한다. 같은날 오전 5시(한국시간)에는 OGC니스와 FC베르사유의 경기를, 3일 오전 5시15분에는 FC낭트와 FC모나코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3월3일에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가 seezn 독점 편성된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안티팬’은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같은 날 배우 수애의 강렬한 연기로 지난 10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공작도시’ 전편도 seez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seezn 오리지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시즌2’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회차를 추가 편성한다. 화제의 예능 ‘강철부대2’ 본편도 매주 화요일 본방송 직후 seezn에서 만날 수 있다. 최정예 참가대원 32인의 모습을 한층 가까이 지켜볼 수 있는 ‘강철부대2’ 비하인드는 매주 수요일마다 seezn에서 독점 공개된다.

OTT seezn 3월 주요 콘텐츠 라인업 소개 이미지.[사진=KT]
OTT seezn 3월 주요 콘텐츠 라인업 소개 이미지.[사진=KT]

[신아일보] 송창범 기자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