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푸른솔GC' 카카오골프예약 선정 톱30 선정
유진 '푸른솔GC' 카카오골프예약 선정 톱30 선정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1.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솔GC 포천 전경.[사진=유진그룹]
푸른솔GC 포천 전경.[사진=유진그룹]

유진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푸른솔GC 포천과 장성이 2021년 카카오골프예약 회원들이 선정한 TOP30 골프장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정의 평가항목은 골프장의 잔디, 경치, 음식, 시설, 캐디 등으로 1000개 이상의 이용후기를 대상으로 했다. 

지난해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예약을 진행한 인원수는 22만여명, 라운드를 완료한 인원수는 260만여명을 기록했다.

푸른솔GC 포천과 장성은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코스관리, 경기진행, 시설과 운영 등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푸른솔GC 포천은 수도권 접근성과 드라마틱한 코스설계, 인상적인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경기 북부 대표 골프클럽이다. 푸른솔GC 장성은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조성된 호남지역 최고 명문 골프클럽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푸른솔GC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감동을 줄 수 있는 라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그룹은 레미콘·아스콘‧골재 등 기초건설소재 분야를 선도하는 유진기업을 모기업으로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홈센터, 유진한일합섬, 유진로지스틱스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