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예금보험공사와 생활 지원사업
SGI서울보증, 예금보험공사와 생활 지원사업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약 2300가정에 방한 물품 선물
(왼쪽부터)김태현 예금보험공사 사장, 남국희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협회장, 유광열 서울보증보험 대표이사, 이재원 종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26일 서울 종로구 종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방한 물품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사진=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이 예금보험공사와 함께 전국 각 사회복지관을 통한 지역사회 방한물품 지원사업 후원금을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SGI서울보증과 예금보험공사가 공동으로 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사회복지관협회는 서민들의 소중한 재산을 보증하고 보호하는 두 기관의 공동 후원금을 통해 전국 2300여가정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방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가정을 위해 예금보험공사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두 배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SGI서울보증은 서민의 꿈을 보증하고 희망을 더 해 우리 이웃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지난해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을 론칭하고, 미래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는 온정(ON情) 프로그램을 통해 중증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 아동 주거 빈곤 가구 환경개선사업,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