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헤리티지' 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덴비, '헤리티지' 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1.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전 11시 방송…최대 45% 할인
덴비 ‘헤리티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이미지=덴비코리아]
덴비 ‘헤리티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이미지=덴비코리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는 설 명절을 앞두고 ‘헤리티지’ 라인을 최대 45%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과 패턴을 갖춘 덴비 베스트셀러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헤리티지 라인은 다양한 상차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덴비는 이번 라이브에서 △헤리티지 1인 브런치 세트 △헤리티지 2인 양식·한식 세트 △헤리티지 4인 한식 세트 △헤리티지 라면 라지 보울 세트 등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또 작년 가을 론칭한 ‘라운드 트레이&스몰 라운드팟 5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라운드 트레이는 따뜻한 분홍색 원형 쉐입에 넉넉한 사이즈를 갖췄다. 세트로 함께 구성된 스몰 라운드팟은 다양한 디저트와 후식을 담아내기 좋은 제품이다. 해당 세트는 라운드 트레이 1종과 스몰 라운드팟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자레인지와 오븐 사용도 가능하다.

덴비는 헤리티지 1∼4인조 구매 소비자에게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덴비 친환경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덴비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은 구매를 한 소비자와 구매 인증 소비자를 추첨해 무쇠 원형 냄비·컬러 글라스·티스푼 세트·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덴비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할인혜택과 더불어 헤리티지를 활용한 설음식 플레이팅 정보 공유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했다”며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