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수호의 용권 챙첸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수호의 용권 챙첸 업데이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12.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전설 영웅, 궁극기 게이지 감소 면역 스킬 보유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수호의 용권 챙첸’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수호의 용권 챙첸’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영웅 ‘수호의 용권 챙첸(이하 챙첸)’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영웅 중 하나인 챙첸은 모든 만능형 타입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 감소를 막아주고 지원형 타입 적군의 생명력을 일정 수준까지 전환시켜주는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8인 레이드 ‘홍련의 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압기 ‘섬멸’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을 추가하면서 챙첸의 머리, 의상의 색을 변화시켜 줄 수 있는 ‘신성한 무도가’, ‘공허의 투신’ 코스튬(의상 아이템) 2종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지난 6월 선보인 전설 영웅 ‘메카닉 로맨티스트 길라한’에는 제압기 ‘굉음’이 새롭게 들어간다. 굉음은 길드 레이드 ‘적막한 정원’에서 사용 가능한 제압기로, ‘침묵의 지배자’의 스킬을 제압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선택 확률업 장비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7일간 푸시(알람) 메시지 수령 후 게임에 접속하면 챙첸의 수련 교본을 획득할 수 있다. 챙첸의 수련 교본을 사용하면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챙첸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오는 16일까지 챙첸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하는 MMORPG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