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대한민국광고대상
KCC건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대한민국광고대상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12.02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영상부문 대상·디지털영상부문 은상
KCC건설 스위첸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자료=KCC건설)
KCC건설 스위첸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자료=KCC건설)

KCC건설은 주거브랜드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202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올해 TV영상부문 대상을 받은 등대프로젝트는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광고 말미에는 실제로 노후된 경비실 환경을 개선하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 등대 프로젝트가 소개된다.

KCC건설은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KCC건설이 건설한 전국 아파트 내 40여개 노후 경비실을 무상 개선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KCC건설의 결정과 실행에 시청자분들의 공감과 응원이 더해져 이번 캠페인이 유튜브 조회수 약 3320만뷰를 기록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 경비실 개선 실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등대프로젝트 스페셜 영상'을 온에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건설 스위첸 광고는 지난 2019년 '엄마의 빈방'으로 동영상부문 은상을, 작년에는 '문명의 충돌'로 TV부문 금상을 각각 받은 바 있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