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2022 예비 초중고생 학습서비스 돌입
교육업계, 2022 예비 초중고생 학습서비스 돌입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11.1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내년 상급 학교로 진학하는 예비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한다.

11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좋은책신사고는 고등 문학 기본서 ‘우공비 문해력’ 문학 체험단을 모집한다. 예비 고1~2 학생 200명을 선발해 우공비 문해력 문학 시리즈 중 원하는 교재 한 권을 증정한다. ‘우공비 문해력’ 문학은 고전시가, 현대시, 고전산문, 현대산문 총 4종이 출간됐다.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문제 실력 진단, 쉬운 풀이 및 작품 압축 읽기, 출제 포인트로 작품 분석 3단계로 구성해 문학 감상 기본기를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은 12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기출비 네이버카페에서 참가 신청을 받으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치킨, 편의점 기프티콘 등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우공비문해력 표지.[사진=좋은책신사고]
우공비문해력 표지.[사진=좋은책신사고]

엠베스트는 예비중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2 예비중 입시준비 전략 설명회’를 오는 25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빠르게 변하는 교육‧입시 환경에 대한 핵심 분석과 이에 따른 입시 준비 방법은 물론 2025년 고교학점제 전면시행이 미치는 영향과 상위권 대학 및 의학계열 진학에 유리한 고교 선택 기준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입시 성공을 위한 학년별 준비 전략도 안내하고, 사전에 받은 질문에 대한 Q&A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밀크티 초등은 예비초 공부를 망설이는 학부모들을 위해 7세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예비 초등학생인 7세 어린이가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밀크티 7세 예비 초등 무료체험 신청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일 동안 무료로 정학습생과 동일한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