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창립 23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 창립 23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1.09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회원 대상 총 1500만원 상당 ‘채용지원금 제공’ 이벤트 진행
창립 23주년 감사 이벤트 포스터.[사진=인크루트]
창립 23주년 감사 이벤트 포스터.[사진=인크루트]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내달 초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일과 사람을 연결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1998년에 국내 최초 온라인 취업포털 서비스를 론칭했다. 인크루트는 올해 창립 23주년을 맞아 성원해 준 개인과 기업회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회원별 두 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개인회원 대상으로 ‘행운의 즉석복권 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계정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권을 긁으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뚜레쥬르 케이크와 푸라닭, 던킨도너츠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당첨자 중 1명을 별도 선정해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또 기업회원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채용지원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회원가입과 계정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인크루트 창립 23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자사 앱 및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엄혜진 인크루트 마케팅그룹장은 “인크루트가 23년간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회원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