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쿠팡 입점 판매채널 확대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쿠팡 입점 판매채널 확대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접근성 확대, 프로모션 진행, 구독권 등 풍성한 혜택
온라인프로모션 이미지.[사진=KT스카이라이프]
온라인프로모션 이미지.[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이 이달 내 쿠팡에 입정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자사 알뜰폰 브랜드인 'skylife 모바일‘ 판매 채널 다각화와 고객 혜택 확대로 소비자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10월 ‘skylife 모바일’ 론칭 후 고객의 접근성 제고를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단계적으로 진입, 다양한 분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자사 온라인 몰인 skylife 다이렉트샵 유심 판매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거주지 인근에서 소비하는 ‘홈 어라운드’ 소비에 맞춰 GS25편의점과 이마트24편의점 제휴를 통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

또한 7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8월 티몬, 인터파크 입점과 함께 11번가, G마켓 및 옥션 등 인기 온라인 마켓으로 판매 경로를 다각화했다. 특히 이달 내 국내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 입점을 앞두고 있어 고객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판매 채널 확대에 따른 고객 혜택도 강화한다. 스카이라이프는 기존 프로모션에서 더 나아가 이날 ‘skylife 모바일’이 입점해 있는 모든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혜택으로 음원, 웹소설, 방송에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 구독권을 제공하며 ‘알뜰폰+자급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최근 출시된 자급제폰을 고려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편의성도 높인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8월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인 ‘스카이라이프 바로톡’을 출시하며 유료방송 최초 카카오톡을 통한 상품 가입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기존 및 신규 고객이 가입 정보와 상품 변경 등의 업무를 간편히 진행할 수 있도록 이달 내 신규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고객 편의를 한층 더 강화 할 예정이다. 또한 스카이라이프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해 이용자 수요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결합할인 혜택도 지속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skylife 모바일을 출시하면서 알뜰폰 사업자 최초 전국민 대상으로 방송과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를 모두 결합한 TPS(유료방송, 인터넷, 모바일 결합)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 위성방송을 시청하던 고객이 모바일을 신규로 가입하면 TV를 1개월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경로 확대와 혜택 강화, 편의 제공을 통해 실속있는 알뜰폰 사업자로 성장 중”이라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사업 다방면으로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