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한국강소기업협회, 상생협력 MOU
한국투자증권-한국강소기업협회, 상생협력 MOU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10.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금 조달 등 금융 솔루션 제공 및 투자 유치 지원
한국투자증권은 한국강소기업협회와 지난 13일 여의도 본사 2층 컨퍼런스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영규 IB그룹장(왼쪽)과 나종호 한국강소기업협회 상임부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배영규 한국투자증권 IB그룹장(왼쪽)과 나종호 한국강소기업협회 상임부회장이 지난 13일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3일 한국강소기업협회와 상생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은 강소기업협회와 동반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실질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중소∙중견기업의 자산규모에 맞는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구체적으로는 협회 회원사에 대한 △IB그룹 자금 조달 등 금융 솔루션 제공 및 투자 유치 지원 △IPO∙증자∙분할∙합병 지원 △대주주·경영진 자산관리 및 가업승계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의 초고액자산가 전담 조직인 GWM과 법인 관련 업무에 특화된 금융센터본부 등도 중소∙중견기업의 지속 성장과 경영 환경 개선을 위해 입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힘을 합친다는 계획이다.

배영규 한국투자증권 IB그룹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중견기업들이 포괄적인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중견기업의 발전과 건전한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