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상품력 앞세워 라이브커머스 인지도 제고 '박차'
SSG닷컴, 상품력 앞세워 라이브커머스 인지도 제고 '박차'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9.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라이브서 LG전자 인기가전 한정·할인 판매
[이미지=SSG닷컴]
28일 진행되는 쓱라이브 예고[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차별화 경쟁이 치열한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상품력을 앞세워 서비스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SSG닷컴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LG전자의 인기 가전 20여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인 스탠바이미TV는 100대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또 방송 중 제공되는 특별 할인으로 캠핑용 TV, 로봇청소기 등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는 LG전자 마케팅 담당자와 MC 딩동이 직접 출연해 식기세척기와 세탁기, 건조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꿀팁’을 알려준다. 이들은 제품의 특장점부터 숨은 기능, 활용법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SSG닷컴이 인기 가전제품을 라이브커머스에서 선보이는 까닭은 소비자들의 반응 때문이다.

실제 지난 10일 방영된 ‘신일전자’ 캠핑용 팬히터 라이브방송에서는 분당 동시 접속자 수 3000명이 몰려 핫딜 오픈 1분 만에 준비한 물량 500대가 모두 소진됐다.

지난 23일 진행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 라이브방송은 1시간 동안 1만5000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준비한 ‘사운드링크 미니2’가 오픈 3분 만에 준비한 수량 230개가 완판됐다.

한명식 디지털가전팀장은 “대형가전 브랜드는 물론 신규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라방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이 열광하는 인기 가전제품의 물량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