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기념 이벤트
롯데카드,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기념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8.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상권 활성화 일환…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가맹점 결제 시 3~10% 할인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 사은 행사는 물론 동탄점 주변 가맹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 사은 행사는 물론 동탄점 주변 가맹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 및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30일까지 총 1만5000개 경품이 걸린 '롯데백화점 동탄점 X 롯데카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매주 금요일(8월27일~10월8일) 룰렛 응모 쿠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건당 응모쿠폰은 1매로, 기간 중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명품백과 세라젬파우제 안마의자, 드롱기 전자동머신,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삼성 비스포크 큐브냉장고,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5층 롯데카드센터 방문 시 여행용 파우치를 1만개 한정으로 증정해 주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가맹점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해 주는 '클럽 동탄(CLUB DONGTAN)' 서비스도 진행한다.

클럽 동탄 서비스는 오는 2022년 6월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음식점과 카페, 베이커리 등 100여개 요식 및 생활업종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3~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별도 응모 없이 자동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롯데쇼핑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다. 지하 2층, 지상 8층 연면적 24만6000㎡에 달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