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핸디형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 출시
글라스락, 핸디형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8.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 '최화정쇼' 특별 생방송서 최초 공개
글라스락 핸디 퓨어 소개 이미지.[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핸디 퓨어 소개 이미지.[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디자인 퀄리티를 높인 핸디형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를 출시하고 CJ온스타일 '최화정쇼' 특별 생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는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를 첫 공개하고 신제품이 포함된 글라스락 퓨어 특별 세트구성을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는 더 투명해진 뚜껑과 분리가능한 날개의 ‘글라스락 퓨어’ 라인에 포인트컬러의 튼튼한 손잡이를 더한 제품이다. 음식 픽업, 육류와 김치 등 보관 및 운반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GC솔루션은 이번 생방송에서 신제품 '글라스락 핸디 퓨어' 2700ml 제품을 특별 구성한 '퓨어 화이트 20조 세트'와 '퓨어 샌드핑크 20조 세트'를 선보인다. 글라스락 퓨어 라인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다. 특히 퓨어 직사각 및 정사각 유리용기는 100% 국내생산 오븐 세이프(Oven safe) 내열강화유리 용기로 전자레인지는 물론 전기오븐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픽업용기, 애착용기로 편리한 글라스락 핸디에 디자인 퀄리티가 높은 퓨어 라인을 접목해 각 장점을 모아 만족도를 높인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으로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번 최화정쇼 방송을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송에서 구매한 글라스락 제품으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함께 하는 애착용기 캠페인에 참여 시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