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롯데백화점 동탄점 홍보대사됐다
롯데온, 롯데백화점 동탄점 홍보대사됐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8.1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방문 유도 등 사전 오픈일 전후 이벤트 운영
[이미지=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원 나선 롯데온 행사 포스터[이미지=롯데쇼핑]

롯데온은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달 말까지 ‘롯데온에서 만나는 동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탄점 사전 오픈일인 18일을 전후로 이전엔 퀴즈로 동탄점 주요 시설을 소개하고 오픈 이후엔 동탄점 방문을 유도하는 등 두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먼저 17일까지는 동탄점 알리기에 집중한다.

퀴즈 이벤트는 동탄점이 지향하는 ‘스테이플렉스(Stay+Complex), 고객이 계속 머물고 싶은 백화점’이란 주제에 맞춰 동탄점의 주요 장소와 예술품을 소개하고 관련 질문에 대한 정답을 고르는 방식이다.

질문은 SNS맛집, 사진 찍기 좋은 곳, 휴식 공간, 아이를 위한 공간, 이색 체험이 가능한 시설 등 다섯 가지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1000명을 뽑아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동탄점 사전 오픈일인 18일부터는 소비자 방문을 유도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탄점 주요 시설을 인기 유튜버와 함께 돌아보는 ‘동탄점 투어 프로그램’,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지급 등 동탄점 방문을 독려하는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또 동탄점 단독 상품 온라인 기획전을 준비, 매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김혜지 마케팅담당자는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이는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온이 온라인 홍보대사로 나선다”며 “퀴즈 이벤트, 방문 유도 행사, 단독 상품 할인 행사 등 동탄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롯데온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