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 시민배우 2기 모집
남양주시,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 시민배우 2기 모집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1.08.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아트홀 연극 체험 프로그램 운영
 

경기도 남양주시는 다산아트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에 참여할 시민배우 2기를 오는 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는 남양주시 다산아트홀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연극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예술에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남양주시 시민배우 2기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많고 연극에 진지하게 임할 준비가 돼 있는 만 18세 이상의 남양주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오디션에 선정된 시민배우 2기는 8월 16일부터 4개월간 극작, 연기, 보컬, 신체 수업 등 다양한 연극적 훈련을 거쳐 11월 19일에 낭독극에 출연할 예정이다.참고로, 지난해 선발된 시민배우 1기는 낭독극으로‘안녕하세요 솔당입니다’, ‘요정아 너도 하고 싶은 거 해’, ‘작은행복’, ‘내 삶의 아메리카노’ 4개 작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였으며 오는 11월 20일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다산아트홀에서 연극 ‘REMEMBER’ 공연을 계획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남양주 시민난다 씨어터’는 남양주시 주최, 극발전소301 제작,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한 시민 누구에게나 무료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다산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