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 외부 민원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연천소방서, 외부 민원만족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 김명호 기자
  • 승인 2021.07.27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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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영 연천소방서장과 연천소방서 전경(사진=연천소방서)
이선영 연천소방서장과 연천소방서 전경(사진=연천소방서)

경기 연천소방서는 “2021년도 외부 민원만족 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경기도 35개 소방관서 중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평가는 지난 5월부터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해 점검되었으며 평가항목은 업무처리의 △투명성 △책임성 △편의성 △친절성 △공정성 △부당한 특혜 제공 여부 △부정청탁 여부이며, 항목 7가지를 합산한 결과 소방시설분야, 위험물분야에서 10점 만점을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다.

또 “소방 내부 청렴 분야”에서도 투명한 업무처리 등 13개 항목으로 구분해 평가한 결과, 8위를 차지하며 경기도 35개 소방관서 중 상위권을 기록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선영 연천소방서장은 “민원인들에 대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자세와 마음가짐이 높은 평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항상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연천소방서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김명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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