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 선봬
국민카드,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 선봬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6.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등 이용시 결제액 10% 포인트 적립
(자료=국민카드)
(자료=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온라인쇼핑몰과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5000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와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 2종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대형마트·소셜커머스·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편의점·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옥션·G마켓)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요기요·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5000원,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