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1906장 한정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출시
롯데카드, 1906장 한정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0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지갑·볼펜 구성 패키지 증정…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 플레이트. (자료=롯데카드)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 플레이트. (자료=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몽블랑과 함께 한정판 상품 'Flex(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몽블랑 설립연도인 1906년을 기념해 1906장만 한정 발급되며, 카드 뒷면에는 1부터 1906까지 고유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가 부여된다.

카드 발급 시에는 몽블랑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으로 구성된 '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패키지 상품에 이름이나 이니셜, 날짜를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 바우처를 소지하고, 국내 모든 백화점에 입점한 몽블랑 매장에 방문하면, 엠보싱(레더용) 또는 인그레이빙(필기구용) 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내 몽블랑 매장에서 결제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여기에 명품 브랜드 7% 적립과 스트리밍·커피 할인 등 서비스를 탑재했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캐시백 해주고,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해외명품과 컨템포러리 매장에서 당일 브랜드 합산 100·200·3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포인트 10·20·3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한정판 카드와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2030세대라면 한 번쯤 구매를 고려해봤을 몽블랑의 대표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에 어울리는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에 오직 나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더해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