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
흥국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6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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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소법 관련 의견·궁금증 등 소비자 의견 청취
흥국생명이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흥국생명 본사에서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이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흥국생명 본사에서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이 지난 23일 '온라인 고객패널 간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CCO(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가 참석해 금융소비자보호법과 관련한 고객 의견과 궁금증, 금융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개선 아이디어, 보험거래 시 불편 사항 등 소비자 의견을 청취했다.

간담회에는 작년 10월 수도권에 거주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톡톡패널단 2기'가 참여했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소법 시행에 따라 소비자중심경영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이 신장되고 신뢰가 올라갈 수 있도록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