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기 고객자문단 운영
카카오뱅크, 2기 고객자문단 운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1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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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서비스 의견 제시 및 제도 개선 건의
(자료=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2기 홍보 이미지. (자료=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오는 9월까지 제2기 고객자문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2기 고객자문단 30명은 다양한 연령과 지역, 성별로 구성됐으며, 카카오뱅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내게 된다.

고객자문단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온라인 화상회의로 활동한다. 기존 상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기획 과정에도 참여한다. 이를 통해 취약계층 대상 금융서비스와 제도 개선, 도입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으로 소비자 권익이 더 강조되고 있다"며 "카카오뱅크 상품과 서비스에도 고객 의견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고객자문단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