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올 2분기 중 결혼 준비 서비스 개시
위메프오, 올 2분기 중 결혼 준비 서비스 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맵과 MOU…웨딩 상품·서비스 정보·가격 비교
위메프오(이미지=위메프)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왼쪽)와 임동주 웨딩맵 대표(오른쪽)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위메프)

위메프오는 종합 웨딩 O2O 플랫폼 웨딩맵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위메프오 앱 내 결혼 준비 서비스를 올 2분기 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예비 부부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전국 600곳에 달하는 웨딩 관련 상품과 매장 위치를 위메프오 안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성향과 예산에 맞는 다양한 웨딩 상품과 서비스 정보, 가격 등을 비교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위메프오와 웨딩맵은 이번 MOU를 시작으로 더 많은 웨딩 서비스와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드레스 피팅비 지원 프로그램, 촬영 턱시도 무료 대여, 예복 원단 보증제도 등 오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오는 이번 결혼 준비 서비스를 계기로 ‘생활 밀착형 O2O 플랫폼’으로 더 빠르게 성장한다는 목표다.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뷰티, 레저, 여가’ 등 티켓을 할인 판매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꽃배달, 출장세차, 화물용달, 전통주 판매 등 생활 밀착형 O2O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웨딩맵과 협력을 시작으로 위메프오 이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웨딩 서비스 사장님들이 온라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