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다방'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 발급 개시…혜택 풍성
'콩다방'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 발급 개시…혜택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3.3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손잡고 PLCC 서비스 제공
건당 3000원, 충전 5000원 등 할인
커피빈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전용 신용카드 발급을 개시한다.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빈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전용 신용카드 발급을 개시한다. (제공=커피빈코리아)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는 3월31일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커피빈은 지난해 KB국민카드와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이하 PLCC) 제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날부터 오픈한 PLCC 서비스를 통해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소비자는 승인 건당 커피빈 커피 3000원 할인, 커피빈 카드 충전 시 5000원 할인, 연 1회 1만원 모바일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커피빈 멤버스에 가입한 소비자에겐 월 4회 음료 사이즈업 서비스와 생일 기념 무료쿠폰이 발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 색상은 커피빈을 상징하는 퍼플과 오로라 컬러로 구성됐다. 

커피빈은 이번 전용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이날부터 4월까지 약 한 달간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로 7만원 이상 사용한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S) 15장 쿠폰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은 커피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제공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커피의 맛과 품질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커피빈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실용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빈 신용카드 사용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커피빈 앱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