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3개 브랜드, 남성앱 '하이버' 동시 입점
LF 3개 브랜드, 남성앱 '하이버' 동시 입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 티엔지티,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사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
LF와 하이버 로고
LF와 하이버 로고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남성앱 ‘하이버’에 LF의 헤지스, 티엔지티(TNGT),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액세서리 등 3개 브랜드가 동시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버는 국내 첫 ‘남성앱’이라는 명확한 ‘남성 지향성’을 기반으로 인기 남성 브랜드의 입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LF 브랜드 입점이 하이버의 남성 선호 브랜드와 상품군 강화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헤지스(HAZZYS)는 MZ세대 남성을 위해 별도로 론칭한 HIS(Hazzys In School) 라인과 케임브리지 라인을 하이버에서 선보인다. 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 후 MZ세대를 겨냥해 스트리트 스타일을 가미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티엔지티(TNGT)의 아이템들도 하이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버는 남성만을 위한 쇼핑 플랫폼으로 LF와 같은 빅브랜드 입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물론 오직 남성을 위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하이버는 헤지스 'HIS' 라인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하이버 단독 할인 혜택·쿠폰을 제공한다.

서정민 대표는 “남성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널리 사랑받는 LF의 헤지스, 티엔지티,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가 입점돼 기쁘다”면서 “하이버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트렌드를 꿰뚫는 최고의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LF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사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헤지스는 영국 상류사회의 클래식한 복식에 현대적인 가치를 더해 만든 영국식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다. 티엔지티는 2535세대 남성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 감성으로 해석한 브랜드다.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액세서리는 뉴욕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편안한 디자인으로 전개하는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