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푸른솔GC포천',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유진그룹 '푸른솔GC포천',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0.12.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일구 푸른솔GC 포천 대표가 엑스골프가 선정한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유진그룹)
조일구 푸른솔GC 포천 대표가 엑스골프가 선정한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유진그룹)

유진그룹 계열 푸른솔GC 포천이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됐다.

유진그룹은 푸른솔GC포천이 골프장 예약 전문 사이트 엑스골프(XGOLF)가 선정한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최종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3회로 나눠 열렸다. 푸른솔GC 포천이 포함된 2회차 시상식은 지난 2일 서원힐스(경기 파주)에서 진행됐다.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선정은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83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엑스골프는 골프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18곳의 후보를 추린 뒤 소비자 패널이 직접 라운딩하며 정량평가한 점수를 반영해 최종 10곳을 선정한다.

올해는 푸른솔GC 포천과 함께 문경(경북 문경), 사우스스프링스(경기 이천), 서원힐스(경기 파주), 솔모로(경기 여주), 신라(경기 여주), 크리스탈밸리(경기 가평), 클럽모우(강원 홍천), 태광(경기 용인), 파인힐스(전남 순천) 등이 선정됐다. 푸른솔GC 포천은 평가기준 중 하나인 '부대시설' 항목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일구 푸른솔GC 포천 대표는 시상식에서 “시설과 운영은 물론 가격만족도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다방면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영광스럽다”며 “이번 평가를 바탕으로 푸른솔의 강점은 더욱 살려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골프장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른솔GC 포천은 최고의 수도권 접근성과 드라마틱한 코스 설계, 인상적인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경기 북부 대표 골프클럽이다. 서울 강남에서 50분 내 도착 가능하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