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데일리케어' 론칭…'소비자 건강관리 지원'
유한양행 '데일리케어' 론칭…'소비자 건강관리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1.23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스틱, 루테인지아잔틴 등 2종 출시
'유한 키즈스틱'과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등 데일리케어 제품 2종(이미지=유한양행)
'유한 키즈스틱'과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등 데일리케어 제품 2종(이미지=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케어’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데일리케어’는 건강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출범한 유한양행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첫 라인업으로는 ‘유한 키즈스틱’과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등 두 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유한 키즈스틱’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성분으로 하며,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 사슴농장의 녹용농축액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유한 키즈스틱은’ 블루베리 맛의 스틱형 젤리타입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복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최대함량 20㎎을 한 캡슐에 담아 하루 한 알 섭취로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지아잔틴도 들어 있어 황반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건강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데일리케어’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유한양행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또는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