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I-SEIF와 지역 사회적 경제 조직 판로 확대 지원
인천공항공사, I-SEIF와 지역 사회적 경제 조직 판로 확대 지원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0.11.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0일까지 온라인 기획전…간편 생선구이 등 10개사 제품 할인 판매
사회적 경제 조직 온라인 기획전 포스터. (자료=인천공항공사)
사회적 경제 조직 온라인 기획전 포스터. (자료=인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I-SEIF)'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인천시 사회적 경제 조직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I-SEIF는 △인천공항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 등 인천시에 소재한 국가출연 4개 공공기관이 공동 조성한 기금이다. 매년 사회적 가치 창출 지향성과 지속가능성을 보유한 인천시 소재 사회적 경제 조직을 선정·지원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사회가치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내달 30일까지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연기와 냄새 없이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한 간편 생선구이 △반려동물의 영양보충을 위한 스틱형 간식 △섬유질이 풍부한 강화도 싸주아리 약쑥환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 등 I-SEIF가 선발·후원하는 사회적 경제 조직 10개사의 우수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임남수 인천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적 경제 조직의 판로확대 및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공사는 다양한 사회적 경제 조직 지원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