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 출시
코리아나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0.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 유래 추출물 97% 함유…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사진=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탈모 전용 샴푸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750㎖/2만원대)’는 식물 유래 추출물 97% 함유로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다.

이 제품은 덱스 판테놀, 살리실산, 엘-멘톨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 원료를 엄선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녹차추출물, 솔잎추출물, 편백수 성분이 과도하게 발생한 피지를 컨트롤하고 더러움을 제거해 항상 청결한 두피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에도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실제 콩, 밀, 귀리 등 식물 유래의 단백질·오일 성분을 함유해 거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오일 코팅막으로 한 번 더 감싸줘 모발을 보호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탈모 샴푸의 경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두피와 모발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