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국방부와 '장병 소원성취' 사연 공모
국민은행, 국방부와 '장병 소원성취' 사연 공모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8.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편·이메일 제출 10월4일까지…최종 60명 선정
2020 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포스터. (자료=국민은행)
2020 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포스터. (자료=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군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소원 실현 프로그램인 '2020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오는 10월4일까지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방부와 국민은행 공동 주최로 올해 11회째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병사와 장교, 부사관, 군무원 등 장병들을 대상으로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심사를 거쳐 총 60명의 장병을 최종 수상자로 선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28일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국방부 인트라넷 및 국방일보를 통해 발표되며, 오는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진행하는 시상식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장병들이 자신들의 사연과 이루고 싶은 소원을 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내려 받은 양식에 맞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편 주소는 서울 중구 소공로 70 서울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KB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무국 담당자 앞이다. 이메일과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올해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접수돼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KB국민은행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국군장병의 든든한 금융파트너를 목표로 군인들에 다양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국민나라사랑카드와 KB나라사랑우대통장, KB나라사랑적금 등을 제공하고 있다. 

swift20@shinailbo.co.kr